바이언 뮌헨이

지금의 바르셀로나, 아님 작년쯤의 바르셀로나처럼 될거라고 장담한다.

팀으로서의 위치나, 이미지가..

바이언 팬들은 내가 작년과 지금년도에 당했던 서러움과 엿같음을 당하게 되겠지.
존나 외로운 싸움이 될 거시야...


그리고 첼시는 원래도 그랬지만 지금의 레알 마드리드처럼 되겠지.
그리고 레알마드리드는 팽 당할것이다. 첼시와 맨유, 맨시, 리버풀정도? 이렇게 다시 피터지는 싸움이 시작될테고,
무링요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입을 놀리다가, 영국 찌라시와 합작하여 아주그냥 데일리 뉴스 스포츠란에 매일 헤드라인 싸움을 할거다. 그제서야 남은 로얄 팬들은 정신을 차리게 되겠지. 아.. 아니다, 첼시처럼 정신 못 차릴지도.

맨유는 이제까지 맘 편하게 놀았지? 이제 피가 역류하는 아가리 파이터가 합류했으니 고생 좀 하게 될고야.




암튼 이건 걍 데일리뉴스 좋은 일 시키는거임.


여기에 바르셀로나는... 걍 뭐 디펜딩챔피언 정도..
아.. 모르겠다. 이렇게 답 안나오는 것도 처음인듯. 카타르 달아도 안되나봐, 우린..





펩더비 따위는 볼 수 없을거야( 여름에 할 친선경기 빼고)
왜냐면 우리는 챔스에 갈 수 없을테니까. 시부럴.




덧글

  • 놀고 있네 2013/05/07 02:28 # 삭제 답글

    어차피 뮌헨은 원래 독일 전체한테 개욕 처먹던 팀인데 더 처먹으나 마나 우승만 신나게 하면 됐지 고고한 척하면서 유니세프 드립치다 은근슬쩍 상업활동하는 바르샤랑은 다름.
  • nice dream 2013/05/10 00:44 #

    놀고 있네
댓글 입력 영역